top of page

" 저에게 집중해 주십쇼. "

[이름]

 

하워드 그레이엄

 

[성별]

 

 

[나이]

 

27

 

[키/몸무게]

 

176 / 평균

 

[성격]

 

" 딴생각 중입니까? "

자신과 있을 땐 나에게만 집중해 달라는 듯 당신에게 눈짓을 보내며 신호를 보내기도 하고 상대가 그것을 못 알아들으면 끙끙대다가 직접 말을 하기도 합니다. 나와 있는데 다른 이에게 한눈을 파는 행동이나 집중하지 못한다면 그거 나름대로 기분이 나쁘기에 당신에게 짓궂은 말을 해서라도 관심을 가지게 할 겁니다. 외로움을 많이 타서 일까요.

 

" 두 번 말하게 하지 마세요. "

고집이 강한 편이다. 두번 말하게 하는 걸 싫어하며 자신이 한번 아니라고 하면 아닌 것이기에 상대방이 이를 무시하면 경멸의 눈빛뿐만 아니라 이를 사과하기 전까지는 피해 다니거나 날이 선 말로 공격할 겁니다. 다른 이가 보기엔 그저 제멋데로 밀어붙이는 거 일 수도 있지만 좋은 점을 말하자면 한번 입 밖으로 나온 말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킨다는 것과 올곧다는 점이다

 

" 나 자신을 믿는다는 게 무엇일 잘못되었다는 거죠? "

지금까지 살면서 수 없이 많은 선택을 해왔고 그 선택들 하나하나가 지금을 자신을 만들었기에 자신이 한 행동에 자부심과 긍지를 가집니다. 행동에 책임감을 가지고 작은 거 하나에도 신중하며 한 번 더 생각하고 행동한다.

 

[특징]

 

생일은 11월 11일 탄생화는 백동백.

 

어릴적 그의 할아버지 밑에서 자랐다.

 

왼손 검지에 은반지를 하고있다.

 

조부 밑에서 자랐다.

 

죽기전엔 의사로 일하였다.

 

뒷목에 푸른점이 있다.

 

[아티팩트]

풍(風)

무기화 시 모습: 거대한 창

고유능력: 

자신을 기준으로 큰 구를 만들어 그 공간안에 들어온 사람을 가둘수 있다. 최대 30분까지 유지 가능하지만 그 구의 크기가 커질수록 지속 시간은 짧아진다.  간단히 가두는것에서 끝나지 않고 환청을 듣게 할 수 있는데 그 환청은 어떨땐 매우 기괴한 웃음소리이기도 하고 어떨땐 고요한 자장가이기도 한다. 

 

[스탯]

 

공격력: 12

방어력: 8

체력: 10

[선관]

X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