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어떻게든 맞게 가면 되는거지. 천천히 해. "

어깨까지 내려오는 금발의 머리는 반곱슬이기 때문인지 이리저리 뻗혀있다. 평행을 유지하고 있는 눈꼬리는 더이상 내려가지는 않지만 얹짢을때는 올라가기도 한다. 한쪽 손목에는 두개의 하늘색 스카프가 나란히 묶여있고 반대쪽 손목에는 검은 손목아대를 착용하고 있다.

입고 있는 테니스 스커트는 두꺼운 스판으로 이루어져 신축성은 물론 달릴때 방방 떠버리기도한다. 때문에 치마 아래는 검은색 짧은 속바지를 착용 하고 있다.

쓰고 있는 고양이 모자는 일반 캡 모자 제질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모양을 잘 유지하지만 통풍은 보장할수 없는 모양. 하지만 뜨는 뒷머리를 잡아주기때문에 잘 벗지 않는다.

 

 

 

[이름]

카렌  크루즈 (Karen Cruz)

 

[성별]

여성

 

[나이]

17

 

[키/몸무게]

166cm / 평균

 

[성격]

여유롭지만 깔끔하게.

평소 살짝 멍하니 있거나 늘어져있는 모습을 보인다. 길이 막혀있다면 만들거나 뚫기 보다는 다른 길을 찾거나 돌아가는 타입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일 처리를 대충하는 것은 아니다. 일을 할때는 누구보다 집중해서 한번에 해결하려고 노력한다. 하나의 일을 두번하게되면 자신이 늘어져있을 시간이 사라진다는 것이 그녀의 생각이다. 

 

말을 아끼는

말로 인해 손해 본 경험이 좀 많다.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 필요없는 말을 하려하지않는다. 그중에서도 자신에 관한 이야기에 대해서는 말을 돌리거나 대답을 피하는 모습을 보인다. 

 

경청

말을 아끼는 편이지만 대신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는것을 무척 좋아한다. 상대의 표정이나 상태를 잘 보려 노력하고 또한 그가 말하는 내용을 귀기울여 듣는다. 

 

확실한 표현

자신의 기분이나 상태를 돌려말하는 것에 약하다. 그렇기 때문에 확실하게 전달 하는 방법을 선택하였지만, 가끔 오해를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하지만 고칠 생각이 없는듯 누군가 지적해줘도 싫다고 답하며 이것이 자신이라고 덧붙인다.

 

 

[특징]

-풍선껌을 좋아하며, 자주 씹고있는 모습을 보인다. 이는 자신이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도록 하려는 수단 이기도 하다.

-자신의 또래의 이들을 좋아하며 그들의 부탁은 거절하는 일이 없다. 심지어 부탁하지 않아도 도와주려고 나선다.

-옛날 이야기를 매우 좋아한다.

-단 성분의 음식이나 과자류를 좋아하며 치마 주머니에 항상 껌과함께 사탕을 넣어다닌다. 

-쓰고있는 모자는 언니가 만들어 주었던 모자라고 한다. 잘 벗지않으며 벗을때는 모자에 무엇이 묻거나 더러워졌을때 세탁하기위한 잠깐 뿐이다. 심지어 잘때도 쓰고잔다.

 

 

[아티팩트]

풍(風)

무기화 시 모습: 금속의 야구방망이 (금속배트) 

고유능력: 바람의 속성을 띈 이 아티펙트는 평소 얇은 바람의 벽을 생성하며 주변에서 발생하는 갑작스런 데미지를 최소화 한다. 또한 공격시 닿는 대상에 밀집된 공기를 한번에 터트리는 풍압탄을 발생시킨다. 배트를 휘두르는 강도에 따라 풍압탄은 점점 강해지며 최고로 강하게 휘둘렀을때 나오는 풍압탄은 원하는 방향으로 날릴 수 있는 구 형태의 풍압탄이 생성되기도 한다.

 

[스탯]

공격력: 14

방어력: 6

체력: 10

 

[선관]

x

bottom of page